Thursday 22 March 2018

Forex 화이트 라벨 계약


태그 : 흰색 라벨 계약.


며칠 전 FXCM의 CEO 인 Drew Niv는 2013 Citi Financial Services Conference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전달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그 해는 일반적으로 외환 업계가 느린 속도 였고 중개인들은 해상에 머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스프레드를 줄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기술 혁신을 이끌어 내야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화이트 라벨 제품.


'화이트 라벨 제품'이란 무엇입니까?


화이트 라벨 제품은 한 회사에서 제조하고 다양한 브랜드 이름으로 다른 회사에서 포장하여 판매합니다. 최종 제품은 마치 마케팅 담당자가 제조 한 것처럼 보입니다. 제조업체와 마케팅 담당자의 이점은 제조업체가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비용 절감에 집중할 수 있으며 마케팅 담당자가 제품 마케팅 및 판매에 투자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화이트 라벨 제품'을 깨기


인프라, 기술 또는 인력에 투자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자원이없는 온라인 비즈니스 중 일부는 흰색 라벨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브랜드를 출시합니다. 화이트 라벨 제품 및 서비스를 생산하는 회사는 다양한 소매 업체를 위해 생산량이 많아 때때로 구매하는 비즈니스보다 커집니다. 화이트 라벨 제품 및 서비스의 사용은 아웃소싱의 한 형태로 간주됩니다.


화이트 라벨 제품.


전자 회사는 종종 자신의 상표로 일반 백색 라벨 제품을 판매합니다. 일반적인 백색 라벨 제품에는 라디오, DVD 플레이어, 컴퓨터 마우스 및 키보드, TV 리모콘이 포함됩니다. 하이 엔드 휴대 전화 및 컴퓨터와 같은 고급 제품을 설계하고 제조하기 위해 기술에 투자하는 주요 전자 제품 브랜드는 저렴한 제품의 화이트 라벨 전자 제품에 브랜드 이름을 붙여 제품을 확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부 소비자는 다른 브랜드로 판매되는 두 개의 DVD 플레이어가 똑같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과 빅 박스 소매점은 자체 브랜딩 기능을 갖춘 수많은 화이트 라벨 제품을 판매합니다. Whole Foods Inc. 의 365 개 제품과 Costco Wholesale Corporation의 Kirkland 제품은 화이트 라벨 제품에 대한 브랜드 브랜딩의 예입니다.


새로운 시장에 고객을 연결하십시오.


당사의 화이트 라벨 솔루션은 고객이 자신의 브랜드로 신속하고 비용 효과적으로 새로운 시장에 접근 할 수있게 해줍니다.


FX & amp; 자신의 브랜드로 CFD.


FX & amp; CFD 화이트 라벨.


거래소 선물 거래.


선물 화이트 라벨.


자신의 개인 레이블 forex ECN.


GTX 화이트 라벨.


수조 달러의 FX & amp; CFD 시장.


지난 10 년 동안 개인 투자자가 자신의 투자를 관리하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의 개인 투자자의 참여는 현재 20 % 이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매년 증가하고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FX, CFD 및 amp; 다른 장외 시장.


GAIN Capital은 보완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기업이 자사 제품을 확장 할 수 있도록 18 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자신의 브랜드로 수천 개의 글로벌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완벽한 맞춤형 턴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 여부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지금 문의하십시오.


Forex & amp; CFD?


비즈니스에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십시오.


새로운 수익성있는 제품을 고객에게 교차 판매하십시오.


동료들과 경쟁력을 유지하십시오.


비즈니스를 다양 화하십시오.


고객을위한 이점 :


세계 시장의 광범위한 *


하나의 계정에서 12,000 개 이상의 FX, CFD, 스프레드 베팅 및 옵션 계좌를 이용하면 고객이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거래 경험.


우리의 독점적 인 플랫폼은 전세계 수천 명의 상인에 의해 시험되고 테스트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고객이 시장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뉴스, 차트 및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탁월한 유동성, 실행 & amp; 가격.


유동성 공급자와의 긴밀한 관계는 거래 규모 나 활동에 관계없이 탁월한 유동성과 지속적으로 긴밀한 스프레드를 제공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화이트 라벨 파트너를위한 이점 :


보기 & amp; 실시간으로 비즈니스를 관리하십시오.


파트너 포털을 통해 고객의 계정을 관리하고, 거래를 모니터링하며, 주문형 보고서를 가져와 비즈니스에 대한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전담 파트너 & amp; 고객 지원.


연중 무휴 24 시간 거래,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은 물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완벽한 교육 및 지속적인 전략적 조언을 제공합니다.


믿을 수있는 규제 된 공급자와 파트너가됩니다.


GAIN Capital은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에 상장되어 있으며 8 개 관할 지역에서 규제를받습니다. 우리는 최고 수준의 거버넌스와 투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빠른 고객 탑승.


우리는 최적화되고 반응이 빠른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완전 자동화 된 라이브 및 데모 계좌 개설을 제공합니다.


몇 주 안에 시장에 나간다.


당사의 턴키 솔루션은 IT 부서의 많은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일반적으로 4-6 주 내에)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소매 거래의 전문성.


GAIN Capital은 글로벌 소매 거래 브랜드 인 FOREX와 City Index를 운영합니다. 우리는 전문성과 모범 사례를 파트너와 공유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고객에게 거래소 선물 거래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십시오.


완전 맞춤형 화이트 lablel 솔루션으로 세계 주요 선물 거래소에서 고객 선물 및 옵션 거래를 제공하십시오. 이를 통해 자신의 미래 비즈니스를 설정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없이 제품을 쉽게 다각화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 우리의 기술.


독점적 인 거래 플랫폼은 고유 한 브랜드를 반영하도록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턴키 솔루션은 고객에게 최상의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고객을위한 이점 :


글로벌 교류에 대한 액세스.


고객은 CME, LIFEE 및 EUREX를 비롯한 세계 최대의 파생 상품 거래 계약과 아시아 및 중동 지역의 거래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동 거래.


Apple iOS 및 Android 용 맞춤형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고객이 어디서나 위치를 교환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거래 도구.


우리의 독점적 인 플랫폼은 고객이 시장을 효과적으로 분석 할 수 있도록 정교한 전략 수립 기술, 실시간 뉴스, 고급 차트 및 백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화이트 라벨 파트너를위한 이점 :


맞춤 설정 (& amp; C) 비즈니스를 차별화하십시오.


귀사의 고유 한 브랜딩을 반영하여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 양식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GUI 레이아웃을 설계하여 고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모듈 및 도구에 대한 액세스를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거래에 대한 완전한 투명성.


우리는 파트너에게 회사 및 계정 수준에서 주문 흐름과 위험을 관리하는 가시성 및 도구를 제공합니다. 특정 이벤트 및 거래 활동에 대해 알리기 위해 오디오 및 시각적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위한 전담 지원 & amp; 귀하의 고객.


헌신적 인 관계 관리자는 초기 교육 및 지속적인 지원을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당사의 기술 지원 및 트레이딩 데스크는 고객과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온라인으로 선물 비즈니스를 관리하십시오.


파트너 포털을 통해 응용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명령문을보고 커미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계정과 지불을 온라인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데모 & amp; 라이브 계좌 개설.


온라인 데모 및 계정 신청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추적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완전 규제 된 선물 제공 업체와 안전하게 지내십시오.


GAIN Capital은 NYSE 상장 기업으로 NFA 및 CFTC의 규제를받습니다. CFTC 규정에 따라 고객 자금이 완전히 분리되도록합니다.


GTX 화이트 라벨로 맞춤형 FX 가격을 책정하십시오.


GTX, GAIN 제도적 FX 거래를위한 Capital의 ECN은 흰색 레이블로 표시되어 고객 및 내부 트레이딩 데스크에 맞춤형 외환 유동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GTX 화이트 라벨은 가격 발견, 거래 실행 및 사후 관리를위한 혁신적인 ECN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하는 은행, 중개인 및 기타 기관에 이상적입니다. 당사의 서비스를 통해 70 + FX 쌍 및 귀금속에 대한 익명의 거래를 완벽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모든 FX 사업에는 맞춤형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GTX 화이트 라벨의 데모를 보시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떤 이점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고객을위한 이점 :


50 개 이상의 공급 업체의 유동성.


50 개가 넘는 은행, 헤지 펀드, 소매 중개인 및 기타 기관의 다양한 믹스를 통해 유동성에 대한 시장 접근성을 확보함으로써 제도적으로 긴밀한 확산을 가져옵니다.


전문 GUI.


GTX 거래 플랫폼에는 빙산 및 바구니 주문을 포함한 다양한 고급 실행 기능과 사전 구축 된 맞춤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익명 성.


고객은 ECN에서 GTX 및 다른 사용자에게 완전한 익명 성을 유지합니다.


GTX 파트너의 이점.


고객의 요구에 맞는 유동성을 제공하십시오.


유동성 공급 업체를 선택하고 각 고객 그룹별로 맞춤형 유동성 풀을 만드십시오. 귀사와 거래하고자하는 고객 거래를 결정하거나 ECN으로 자동 전달하십시오.


투명한 고객 모니터링.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백 오피스 포털을 통해 모든 고객의 거래 활동을 관리하십시오. GTX는 고객의 모든 거래 및 실시간보고에 대한 완벽한 감사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GUI, API 및 amp; MT4 다리.


FIX 및 Java API를 통해 고객 및 알 고스에게 가격을 분배합니다. GTX 유동성은 일부 MT4 브리지 공급 업체와도 호환됩니다.


자신의 개인 레이블 ECN.


GTX 플랫폼은 귀사의 정체성을 반영하여 브랜드화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거래 화면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신용 관리.


신용 확인을 수행하고 각 고객에 대해 신용 한도를 설정하여 합의 된 신용 수준을 초과하여 거래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저비용 솔루션.


GTX 화이트 라벨을 사용하면 터미널, 데이터 요금 또는 관리 비용과 같은 선행 자본 지출 또는 반복 비용이 없습니다.


화이트 라벨 파트너가되고 싶습니까?


우리 고객이 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GAIN Capital과 7 년 동안 함께 일해 왔습니다. 그 이유는 외환 시장뿐 아니라 주요 지수 및 주식에 대해서도 훌륭한 거래 소프트웨어, 경쟁력있는 스프레드 및 24 시간 거래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FX Flat의 CEO, GAIN Capital에 Broker 소개.


지난 4 년 동안 GAIN Capital의 숙련 된 파트너십 팀은 우리를 지원했으며 우리가 현재의 비즈니스로 성장하도록 도왔습니다.


Tradeville의 영업 관리자, CFD 화이트 라벨 파트너.


고객 견해는 모든 파트너가 경험 한 것을 나타낼 수 없습니다.


경영진.


이 독점적 인 보고서는 당신이 항상 두려워했던 중국 다중 자산 무역 산업에 관한 모든 질문에 답하는 매뉴얼 역할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다음 용어는 본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면책 공지 ​​및 일부 또는 모든 계약에 적용됩니다. "고객", "귀하"및 "귀하"는 본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회사의 이용 약관을 수락하는 귀하를 의미합니다. "회사", "당사자", "당사"및 "회사"는 당사를 의미합니다. "당사자", "당사자"또는 "당사"는 고객과 당사자 또는 고객 또는 고객 모두를 말합니다. 모든 조건은 정한 기간의 공식 회의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고객에 대한 우리의 지원 절차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불 제안, 수락 및 고려를 말합니다. 영국 법률에 따라 회사의 명시된 서비스 / 제품의 제공에 대한 고객의 요구. 단수, 복수, 대문자 및 / 또는 그 / 그녀 또는 그들로 위의 용어 또는 다른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상호 교환 가능하므로 동일하게 간주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할 것을 약속합니다. 회사 내에서 공인 된 직원은 개인 고객으로부터 수집 한 정보 만 사용하여 기준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및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검토합니다. 의회는 컴퓨터 시스템 및 데이터에 대한 무단 조치에 대한 특정 범죄를 창출했습니다. 우리는 책임있는 자에 대한 손해 배상을위한 민사 소추 및 / 또는 민사 소송을 목적으로 그러한 행위를 조사 할 것입니다.


당사는 1998 년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므로 고객 및 고객 기록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제 3 자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레코드는 기밀로 간주되므로 합법적으로 관련 당국에 요구하는 경우 Finance Magnates를 제외한 제 3 자에게 누설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 3 자에게 판매, 공유 또는 임대하지 않으며 귀하의 전자 메일 주소를 원치 않는 메일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가 보낸 모든 것은 합의 된 서비스 및 제품의 제공과 관련됩니다. 부인 성명.


제외 및 제한 본 웹 사이트의 정보는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이 회사는 : 본 웹 사이트 및 그 내용에 관련된 모든 진술 및 보증 또는이 웹 사이트의 부정확성 또는 누락과 관련하여 계열사 또는 기타 제 3자가 제공하거나 제공 할 수있는 모든 진술 및 보증을 배제합니다 및 / 또는 회사의 문헌; 이 웹 사이트의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한 책임을 제외합니다. 여기에는 직접 손실, 사업 손실 또는 이익 손실 (그러한 이익의 손실이 예측 될 수 있었는지, 정상적인 과정에서 발생했는지 또는이 회사에 그러한 잠재적 손실의 가능성을 알렸는지 여부를 불문 함), 발생한 피해 귀하의 컴퓨터, 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프로그램과 그 데이터 또는 기타 직접적 또는 간접적, 결과적 및 우발적 손상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Finance Magnates는 과실로 인한 사망이나 신체 상해에 대한 책임을 면제하지 않습니다. 상기 제외 및 제한 사항은 법률에서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만 적용됩니다. 소비자로서의 법적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IP 주소를 사용하여 추세를 분석하고, 사이트를 관리하고, 사용자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전체 사용을위한 광범위한 인구 통계 정보를 수집합니다. IP 주소는 개인 식별 정보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시스템 관리, 사용 패턴 탐지 및 문제 해결 목적을 위해 당사의 웹 서버는 브라우저 유형, 액세스 시간 / 공개 메일, 요청 된 URL 및 참조 URL 등의 표준 액세스 정보를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이 정보는 제 3 자와 공유되지 않으며이 회사 내에서만 알 필요가있는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이 데이터와 관련된 개별적으로 식별 가능한 정보는 명시 적 허가없이 위에서 언급 한 것과 다른 어떤 방식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양방향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이 회사 웹 사이트 [또는 ISP]는 쿠키를 사용하여 각 방문에 대한 사용자 세부 정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당사 사이트의 일부 영역에서이 영역의 기능을 사용하고 방문하는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 링크.


사전 서면 동의없이 본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귀하가이 웹 사이트의 페이지 링크를 작성하는 경우 귀하가 위험을 감수하며 링크를 통해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위에 명시된 제외 및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링크.


우리는이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타사 웹 사이트의 내용을 모니터하거나 검토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웹 사이트에 표현 된 의견 또는 중요한 내용은 반드시 우리가 공유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그러한 의견이나 자료의 발행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 또는 콘텐츠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Google 사이트를 떠날 때 & amp; 이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개인 정보를 공개하기 전에이 사이트에 연결된 다른 사이트 또는이 사이트를 통해 액세스 한 다른 사이트의 보안 및 신뢰성을 평가해야합니다. 이 회사는 귀하가 제 3 자에게 귀하의 개인 정보를 유출 한 결과 어떤 방식 으로든 손실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및 본 웹 사이트의 전체 내용과 관련된 모든 텍스트에 저작권 및 기타 관련 지적 재산권이 있습니다.


판권 소유. 이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자료는 미국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Finance Magnates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복제, 배포, 전송, 전시, 출판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의 복사본에서 상표, 저작권 또는 기타 고지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동의서를 구성합니다. Googl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법적 고지 사항을 읽어보십시오.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국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문이있는 경우 독립적 인 재무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Finance Magnates에 명시된 의견은 개별 저자의 의견이며 Fthe 회사 또는 경영진의 의견을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는 독립 저자가 작성한 모든 주장이나 진술의 정확성이나 기초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오류나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웹 사이트, Finance Magnates, 직원, 파트너 또는 기고가가 제공 한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또는 기타 정보는 일반 시장 논평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어느 당사자도 계약 당사자의 통제를 벗어난 사건으로 인하여 어떠한 계약 의무도 이행하지 못하는 경우 상대방에게 책임을지지 않으며, 이는 하느님의 행위, 테러, 전쟁, 정치적 반란, 반란, 폭동 민사상의 불안, 민사 또는 군사 당국의 행위, 폭동, 지진, 홍수 또는 기타 자연적 또는 인위적인 결과로 인하여 당사자가 통제 할 수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있는 계약이나 계약이 해지되거나 합리적으로 예측 될 수 없었던 경우. 그러한 사건의 영향을받은 당사자는 즉시 타방 당사자에게이를 통보하며, 여기에 포함 된 계약의 조건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합당한 노력을 다해야한다.


일방 당사국이 본 협정 또는 협정의 조항의 엄격한 이행을 주장하지 않거나 일방 당사자가이 협약의 권리 또는 구제 수단을 행사하지 못하면이를 포기하지 아니하고 양 당사국이 본 계약 또는 계약에 따른 의무의 축소. 본 계약 또는 계약의 조항에 대한 권리 포기는 명시 적으로 양 당사자가 서명하고 서명하지 않는 한 유효하지 않습니다.


변경 통보.


회사는 이러한 조건을 수시로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면 이러한 조건을 조정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변경 사항이있을 경우, 당사는 홈페이지 및 기타 주요 페이지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발표합니다. 사이트 고객의 개인 신상 정보 사용 방식이 변경되면이 변경으로 인해 영향을받는 사람들에게 전자 메일이나 우편으로 통보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변경 사항은 변경이 이루어지기 30 일 전에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그러므로이 진술을 정기적으로 다시 읽는 것이 좋습니다.


본 이용 약관은 고객과 당사 사이의 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및 / 또는 예약 또는 약정은 본 계약서에 포함 된 면책 통지 및 전체 이용 약관에 대한 귀하의 이해, 동의 및 수락을 나타냅니다. 귀하의 법정 소비자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Finance Magnates 2015 판권 소유.


FX 화이트 라벨로 성공하려면 알아야 할 것.


누구든 개는 외국환 (Fx)이 새로운 투자 자산 종류다는 것을 정확하게 주장 할 수있다.


누구든 개는 외국환 (Fx)이 새로운 투자 자산 종류다는 것을 정확하게 주장 할 수있다. 그것은 "틈새 시장 (niche)"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현재의 금융 경제 환경에서 기업은 새로운 틈새 시장 및 소득 위주의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Fx는 점점 더 널리 알려지게됩니다. 외환 거래는 새로운 시장, 특히 이전에는 "이국적인"것으로 간주되었던 시장에 침투하고 있습니다. 이 성장하는 시장의 전체 크기와 현재 구현되는 엄청난 수요로 인해 새로운 플레이어는 여전히 유익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신생 기업이 외환 시장에서 발자취를내는 데 특히 좋은시기입니다.


이 기회를 이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표준 학업 방법을 통해서는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습 외환 거래 또는 관리 우수성을 달성하는 데 전문 학위를 수여하는 학교 또는 대학이 없으므로이 시장의 거의 모든 성공적인 플레이어는 (A에서 Z까지) 모든 것을 배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장에서 외환.


즉, 대형, 소형 및 중형 Fx 회사는 현재 Fx 업계의 대학 및 석사 제작자로 근무하고 있으며이 분야의 인적 자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외환 분야의 숙련 된 실무자는 진화하는 분야에서 새로운 현실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보상을 거두고 있습니다). 다양한 FX 회사의 전직 직원이 때로는 자신의 성공적인 (또는 실패한) 새 Fx 회사를 열려고 결손 및 / 또는 공동 작업을 한 적이 있다는 사실은 비밀이 아닙니다. 시장은 수익성이 높고 요구가 높으며 다양한 제품에 대한 여지가 있기 때문에 성공 가능성은 높습니다.


FX 브로커를 개설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이 질문에 대답하려면 자신에게 질문하고 만족스럽게 대답해야합니다. 더 중요한 질문 : "왜 고객이 나와 함께 계좌를 개설 할 것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여러 가지 다른 유효한 답변 중에서 두 가지에 초점을 맞추자.


1) 플랫폼 및 기술 : 다른 중개인 (경쟁 업체)이 제공하는 기술 및 플랫폼보다 고객에게 다양성과 기능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술 및 플랫폼을 제공 할 수 있다면 시장 점유율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사회적 상호 작용 : 고객의 일상적인 경험에 대한 견고한 사회적 측면을 제공 할 수 있다면 뚜렷하고 내구적인 이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사회"라는 용어는 오늘날 세계에서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의미 (직접 대면과 하이테크 / 인터넷 관련)는 이것을 공유합니다. 단어, 정보 및 연결의 인간과 사람의 교류에 프리미엄 가치를 부여합니다.


오늘날, "사회"는 매우 강하게되고 있으며 인간의 삶에서 반드시 필요합니다. 상호 작용의 필요성은 강력하며 일부 특정 문화에서는 훨씬 그렇습니다. 사회적인 특징과 사회 도구 및 기회를 중개인으로 제공 할 수있는 경우 (사회적 거래 및 진정한 FX에 대한 접근 / 양성 포함), 많은 다른 중개인과 경쟁자가 가지고 있지 않거나 가지지 않는 장점과 호소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우선 순위 지정.


이 두 가지 핵심 질문과 고려 사항을 염두에두고이 중요한 메타 질문을 살펴 보겠습니다. 브로커에게는 "화이트 레이블"솔루션을 언제 선택할 수 있습니까?


[과거 기사에서 알 수 있듯이, 브로커는 종종 더 큰 산업의 작업을 기반으로하여 새로운 기술과 플랫폼 (데스크탑, 모바일 및 웹 버전, Mac, Linux 또는 운영 체제 용)을 "흰색"레이블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선수. 따라서 백 라벨 솔루션은보고, 통합, 백 오피스, 거래 장부 옵션 및 고유 한 중개인 및 고객이 필요로하는 특수 기능을 포함한 모든 측면에서 중개인 (및 궁극적으로 고객)을 위해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및 맞춤형으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 일부 화이트 라벨 솔루션에는 24 시간 시장 지원, 교육 툴킷, 은행 계좌, 마케팅 도구, 관리 서비스, FX 온라인 커뮤니티, Expert Advisors, 매장 및 "하위 흰색 레이블"을 제공하는 옵션과 같은 추가 기능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중개 실체를 형성하는 것을 고려하는 개인 또는 투자자 그룹으로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플랫폼을 제공 할 때 (그리고 모든 시장 참여자와 세력을 통해 참여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 할 때 다음 선택을 고려해야합니다. " 우리는 자체 기술을 창출 할 것인가? 2) 기존 기술 ( '화이트 라벨'솔루션)을 활용하고 자체 브랜드로 브랜드화 할 것인가?


이 두 가지 옵션의 주요 측면을 살펴 보겠습니다.


1) 자체 기술 생성 / 사용 :이 옵션을 사용하려면 자격을 갖춘 정보 기술 (IT) 인원으로 구성된 대규모 팀과 매우 높은 재정적 투자, (1 억 달러 이상) 제품을 개발하고 테스트하는 데 수년이 걸립니다. 3-5 년). 이 옵션의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측면은 운영 비용입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려면 회사를 계속 운영하고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개선하고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 및 시장의 진화하는 추세를 충족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사전 대응 적으로 사용자 환경을 조정해야합니다. 동시에 경쟁력있는 가격과 원활한 실행을 제공하면서 액체와 수익성을 유지하면서 편안하게 전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부지런한 생각, 분석 및 준비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부지런한 생각, 분석 및 준비로 "예 - 해결하겠습니다"라는 응답이 나오면 표준 거래 이외의 영역에서 발생하는 속성을 포함하여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가치와 안정성을 추가로 제공해야합니다. 플랫폼.


2) 사회적 상호 작용 : 귀하가 자신의 플랫폼을 만들거나 화이트 라벨 솔루션으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브랜드로 선택하는 경우, 귀하는 구축 할 것으로 기대되는 새로운 고객층에 강력한 사회적 유대감 및 도구를 우선적으로 제공해야합니다. 최고의 기술 솔루션을 사용하더라도 충분한 공동 작업 및 소셜 기능과 기회를 제공하지 않으면 새로운 고객을 즉시 잃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새로운 고객을 즉시 잃을 수도 있습니다.


기존 플랫폼에서 벗어나더라도 고객과의 강력한 소셜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Fx 거래를 추가로 계획해야합니다. 왜? 트레이딩은 많은 사람들이 경력과 직업으로 점점 더 많이 경험합니다. 상인은 보통의 오전 9시에서 오후 6 시까 지 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다른 방식으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혼자서 컴퓨터 화면 앞에서 일합니다. 그들은 물리적으로 존재하는 동료, "물 쿨러 (water cooler)"대화, 다른 사람들과 얼굴을 맞대고 상호 작용하는 것을 부족합니다. 외환 시장은 하루 24 시간 열려 있기 때문에 시장과 거래 추세를 분석하면서 마음 속 깊숙히 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상인 중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처럼 많은 전화를 받지도 못하지만, 더 많은 전통적인 직업과 직장 생활을 선택한 사람들과 같은 사회적 심리적 필요를 종종 경험합니다. 거래자는 다른 사람들과 유기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자연스러운 기회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기회를 창출하고 개방해야하며 대부분의 업무를 수행하는 플랫폼에서 이러한 기회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비즈니스에 정통한 인간의 연민이 모든 사람을위한 '윈 - 윈'을 창출하기 위해 결합 할 수있는 곳입니다.


고객이 권장하는 기술과 커뮤니티 문화로 활성화 된 진정한 커뮤니티를 제공함으로써 제품과 관련된 거래자는 유사한 작업 및 경험이있는 새로운 사람들과 대화하고 이야기하고 만날 수 있습니다. 사회적 상황; 그들은 전략에 관해 서로 이야기하고 '채팅'하고, 공동으로 분석을 수행하고, 특정 최적의 거래 또는 기타 문제에 대해 새로운 요소를 고려해야하는지 토론 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자들은 사이버 공간에서 커뮤니티의 일부가되는 심리적 필요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고립되어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환경을 제공하지 않으면 다른 장소 또는 다른 중개인에서 해당 환경을 찾게되며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개인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 유치 및 획득과는 별도로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시다시피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은 일반적으로 기존 클라이언트를 행복하게 유지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훨씬 큽니다.) 다음은 고객 유지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기술적으로 활성화 된 세 가지 방법입니다. (Motivator # 1) as 매우 일반적인 기본 시나리오를 피하기 위해 클라이언트는 웹 페이지로 이동하여 데모 플랫폼을 다운로드 한 다음 계정을 열고 제공 한 플랫폼을 다운로드하고, 거래를 시작합니다. 이 고객은 라이브 계정과 플랫폼을 다운로드 받았기 때문에 플랫폼에서 직접 컴퓨터로 직접 거래하는 새로운 습관을 구축하고 웹 페이지로 되돌아 가지 않고 결코 새로운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예 : 새로운 캠페인과 새로운 제품 또는 필요한 새로운 정보가 있음).


이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피하려면 클라이언트에게 정기적으로 웹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동기를 부여해야합니다. Fx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것이 그러한 동기 부여의 완벽한 예입니다. 클라이언트는 웹 페이지를 통해이 커뮤니티에 정기적으로 로그인합니다. 기술적으로 활성화 된 Motivator # 2 : 웹 페이지의 교육용 동영상을 제공하여 고객이 특정 주제와 관련된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활성화 된 Motivator # 3 : 고객이 고려하고 사용할 수있는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시장 뉴스, 분석, 제품, 보고서 및 인터뷰의 일일 비디오를 제공하는 웹 기반 TV 피드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트렌드를 말하는 제품을 제공하지 않으면 경쟁력이 약해질 것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견해로는, 그러한 기능은 2010 년 중반의 성공적인 중개 회사의 필수 요소입니다. 성공하려면 상인 (고객)으로 생각하고 자신의 신발을 신고 자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그러한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앞서 언급 한 모든 것을 감안할 때 자신의 기술을 개발할지 아니면 화이트 라벨 솔루션을 선택할지를 결정할 때 예외적으로 강력한 옵션으로 화이트 라벨을 더욱 강력하게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플랫폼과 기술을 "화이트 라벨"할 수있는 가능성은 단순함을 구현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목표 시장을 식별하고, (2) 대상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할 플랫폼과 기술을 선택하십시오. 오늘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Dukascopy Bank의 Jforex; 삭소 은행; 메타 인용; Unitrader; 완전한; Currenex; Sirix 등이있다. 예비 플랫폼 결정이 내려지면 선택한 플랫폼 내에서 또는 선택한 플랫폼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특정 기술 옵션으로 관심을 옮길 수 있습니다.


이 개인적인 경험에 비추어 본 평가에서는 다음과 같은 요인을 고려할 것을 권합니다.


1) 비용 및 구현 시간 : 화이트 라벨의 전체 개발 비용은 얼마입니까? 우리는 고객 맞춤형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플랫폼에서 보고서를 통해 비즈니스 관행 / 요구 / 문화 및 고객의 요구에 완전히 브랜드화되어 있습니다. 일회성 및 지속적인 비용의 유형 : 예를 들어, 개발비 지불과 월간 지원 비용, 그리고 거래 당 비용 (백만 원)이 있습니까? 구현에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나됩니까? 그것은 몇 주, 몇 달 또는 몇 년 만에 끝날 것입니까? 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 제품을 사용자 정의하고 맞춤형으로 작성하는 것은 규정 요구 사항, 보고 기능 요구 사항 및 대상으로하는 문화 시장 (포함 된 언어)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제공자는 적시에이 작업을 수행하기에 충분히 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시장에서는 가능한 특정 기회 창을 통해 최대한 빨리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있는 최상의 방법을 취할 것입니다. 라이센스를 신청하고 사무실 구조를 조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따라서 플랫폼과 기술을 습득하고 최적화하는 데 시간과 노력이 집중되어서는 안되며 매우 유연하고 친숙한 프로세스 여야합니다. 올바른 파트너를 선택하여 절약 할 수있는 돈 (및 시간)을 비즈니스 및 마케팅 목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선택한 화이트 라벨 솔루션은 큰 비용이나 투자가되어서는 안되며, 동시에 클라이언트 구매 및 고객 유지를위한 주요 판매 포인트가 될 것이므로 최고의 제품이어야합니다.


기타 고려 사항 :이 옵션에는 유동성도 포함되어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떤 가격으로? 또한 모바일 거래 플랫폼 및 웹 플랫폼과 함께 제공 될 예정입니까?


2) 신뢰할 수있는 기술 : 어떤 기술이 당신이 선택한 플랫폼을 뒷받침하고 장식합니까? 기술의 실행 속도는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고 안정적이며 빠르지 않아야합니다. 클라이언트는 플랫폼의 모바일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자신의 거래를 쉽게 배치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까? 어떤 모바일 장치 및 운영 체제가 지원됩니까? 애플, 안드로이드, 윈도우? 내 회사 이름이나 기술 회사 이름 아래에 '앱'이라는 휴대 전화 용 검색 엔진이 있습니까? 모바일 트레이딩은 미래이며 데스크톱이 궁극적으로 대체 될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특히 아시아와 같은 일부 문화권 및 시장에서는 사람들이 모든 것을 위해 모바일을 사용합니다. 예 : 지난주에 나는 상하이에 있었고 모바일은 너무 강력하여 택시를 타기를 원한다면 (그리고 오늘날 상하이에서 택시를 타는 것은 매우 복잡하고 어렵다는 것에 동의 할 것입니다.) 택시가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휴대 전화로 통화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즉시 수백 대의 택시로 요청을 푸시 할 수 있습니다. 몇분 만에 택시가 멈추고 데리러옵니다. 이 예만으로도 모바일 존재감과 "모바일 문화"가 어느 곳에서 얼마나 강력하고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커질 것인가) 상상할 수 있으므로 모바일 최적화를 거래 세계에 적용하는 것이 커브보다 앞서 있어야합니다.


또한 선택한 기술이 시장 요구에 최대한으로 적응할 수있는 방식으로 새로운 버전과 제품을 발전시킬 수있는 옵션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즉, 선택한 기술은 개방형 아키텍처로 특성화되어야합니다. 당신은 분별해야합니다 : 선택한 기술이 백 오피스와 함께 제공됩니까? 그리고 / 또는 기존 백 오피스와 통합 될 수 있습니까? 보고서를 비즈니스 관행, 규정 요구 사항 및 내부 절차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까? 모니터링과 함께 다른 시스템과 통합 될 수 있습니까? 또한이 기술에는 API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거래 옵션이 함께 제공됩니까? 시장이 변화하는 상황이나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플랫폼을 업데이트해야한다면, 플랫폼이이를 얼마나 쉽게 (또는 어렵게) 수용 할 것인가?


3) 지원 및 교육 : 지속적인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까? 지원이 나에게 추가 비용으로 제공됩니까? 지원은 사전 대처적이고 일상적이며 교육적이며 반응이 빠르고 응급 중심입니까? 기억하십시오 : 처음에는 플랫폼과 관련 기술을 습득 할 때 직원이 사용하도록 교육해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성공은 일회성 훈련을 수반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직원과 영업 팀이 모두이를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교육 및 후속 조치가 필요합니다. 전화로 교육이 진행됩니까? 화상 회의를 통해?


교육은 귀하의 사무실 또는 제공 업체의 사무실에서 이루어지며 교육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중개업을 시작하면 직원은 고객 요청 및 불만 사항에서 직원에게 필요한 백 오피스 및 플랫폼 기능에 대한 설명에 이르기까지 상황을 지속적으로 경험하게됩니다. 플랫폼 및 관련 기술에 대한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매뉴얼을 가지고 있더라도 일상적인 경험과 과제는 매우 다양 할 것이며 플랫폼 및 관련 기술의 대부분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제로 이해할 때까지 몇 개월이 걸릴 것입니다. 따라서 제공 업체의 전담 팀이 있어야 24x6의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4) 비즈니스 모델 : 중개인 (및 클라이언트)과 플랫폼 및 플랫폼 간의 관계를 뒷받침하는 어떤 비즈니스 모델이 있습니까? 기술 공급자 (들)? 비즈니스 모델에서 'A'및 'B'책 용량을 제공합니까? 그렇다면 어떻게됩니까? 당신의 거래는 어디에서 처형되었으며, 가격 및 유동성은 어디에서 받습니까? 상대방은 누구입니까? 진정한 견고하고 기초가 된 파트너십은 브로커가 소득을 얻었을 때만 이익을 얻는 모델에 구체화됩니다. 이는 상반된 이해 관계없이 윈 - 윈 상황을 반영합니다. 중개업자는 고객이 분명히이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물어볼 것이므로이를 분명히 이해하고 평가해야하며 매우 민감한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잘못 조정 된 인센티브 또는 비즈니스 모델로 인해 다른 당사자의 이익을 위해 가능한 조작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투명하고 정직한 환경에서 거래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5) 마케팅 도구 : 기술 및 플랫폼을 설정하면 공급자의 마케팅 측면에서 얼마나 많은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까? 제공되는 경우, 이 마케팅 지원에 대해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까? 예 : 제공자가 파트너십을 발표합니까? 공급자가 내 웹 페이지에서 내 중개 회사를 언급합니까? 의료진이 와서 박람회를 도와 주시겠습니까? 브로셔, 배너 및 기타 마케팅 자료를 디자인 할 것인가 아니면이 모든 것이 엄격히 직원의 책임일까요?


공급자가 제공 할 수있는 다른 마케팅 자료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일부 제공 업체는 브랜드 광고 또는 브랜드 제휴를 통해 브로커리지 (예 : 사용자)에게 이익이되는 교육용 비디오를 파트너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경제 달력을 포함하여 시장에 대한 보고서와 분석을 제공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Dukascopy TV를 통해 Dukascopy Bank와 같은 완벽한 화이트 라벨 브랜드 TV 피드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강조되고 강조 되었 듯이 Fx 커뮤니티를 제공 할 예정입니까? 그들은 고객의 참여와 참여를위한 데모 경연 대회를 개최합니까? 그들이 내 고객에게 관심있는 비즈니스의 파트너십과 측면에 초점을 맞춘 기사 및 인터뷰를 제공 할 것입니까? 브로커는 자신의 공급자가 마케팅 자료를 사용하여 직접적이고 포괄적 인 방식으로 그들을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로커는 자신이 혼자가 아니라고 느끼고 실제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고 느끼게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공 업체가 COMPETITOR 또는 진정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까?


고려해야 할 요소가 분명히 있지만, 이 기사는 필자의 오랜 경험과 내가 가장 중요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요인을 포함합니다. 기억해보십시오 : 화이트 라벨 파트너는 - 제가 최근 기사에서 유추 한 것처럼 - 이혼이 선택이 아닌 결혼 같은 것입니다. 따라서 : 올바르게 검색하고 처음부터 올바른 파트너를 찾는 데 필요한 시간을들이십시오.


이 기사의 어느 부분에서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 하느냐고 대답하고 답이없는 질문을 제기하십시오.


관련 뉴스.


Jurgen Zeltner를 UBS의 자산 관리 책임자로 교체 한 Martin Blessing.


Arman Tahmassebi ETX Capital의 CEO로 승격 됨.


FCA는 Bitcoin에 대한 규정을 시행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FX 화이트 라벨로 성공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한 2 가지 의견


안녕하세요 제게 백만 달러의 위탁 수수료를 부탁드립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